본문 바로가기

앱손 고객센터

 

앱손은 프린터, 라벨 프린터, 스캐너, POS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중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대형 프린터, 라벨 프린터, POS 프린터, 스캐너와 같은 제품들은 대부분 제품 보증기간이 1년이고요. 이 제품들은 부품 보유기간이 보통 4년이거든요. 그러니 제품을 구매하고 4년간은 안심하고 위 제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말이에요.

 

이 기간이 지난다면 부품 재고가 없을 수도 있다는 말과도 같고요. 보통은 생산 연월일 기준 유통기간 3개월 감안해서 품질 보증기간을 산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엡손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볼게요.

 

앱손 고객센터

앱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비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앱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엡손 고객센터는 각 유형마다 담당하는 부서가 다르고 카카오톡 상담, 이메일 상담, 실시간 원격 지원 상담도 가능해요. 요즘 많이 이용하는 건 카카오 톡 상담과 카카오 전화 상담이고요.

1566-1515 : L4150, L555, L565, L655, L6190과 같이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라벨라이터 종류와 무한 복합기 정품은 위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돼요.

 

1588-3515 : 대형복합기, 대형 프린터, 스캐너, 레이저 프린터, 도트 프린터, 라벨 프린터 등은 이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요.

 

앱손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주말 및 법정공휴일 : 영업 X

# 엡손 서비스 센터는 평일 고객센터와 같이 근무하고 토요일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

엡손 고객센터 서비스 비용

- 출장비 : 필수 지출

- 수리비 : 제품 수리 시 지출

- 택배비 : 청구자 지출 or 직접 배송 시 무료

 

더 자세하고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엡손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돼요. 아래 정보 출처를 확인하시면 엡손 고객센터로 갈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정보 출처 : 엡손 고객센터

이 글도 읽어보세요